[공통] 2023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금 신청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가. 신청대상: 2023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 학부·대학원 재학생(연구생은 등록자 포함)
나. 신청유형: 유형1(월 40시간), 유형2(월 60시간), 유형3(월 80시간)
다. 선발제한
1) 동일 부서 선발 횟수를 최대 4회까지로 제한(타 부서 근로 가능)
※「서울대학교 근로장학금 관리 지침」일부개정 지침 공포 예정(2023.7.20.)
2) 근로장학 운영의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근로장학금 미신청자 선발 제한
라. 신청방법: 학생 온라인 신청 > 지도교수 승인
1) [학생신청] mySNU포털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근로장학금 신청
마. 신청·승인 기간
1) [학생신청] 2023. 7. 19.(수) 9:00 ~ 8. 3.(목) 18:00
바. 기타사항
1) 연말정산 시 근로장학금도 교육비 세액공제대상에서 제외됨을 반드시 안내
2) 온라인 장학신청서 출력 및 서면제출이 필요한 경우 협조
3) 기관별 근로장학생 배정 인원은 월 중 공지 예정
붙임 서울대학교 근로장학금 관리지침 개정(2023.7.20자) 1부.
첨부파일 (1개)
- 서울대학교 근로장학금 관리지침 일부개정지침(2023.07.20.).hwp (39 KB, download: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