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1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 알림
1. 관련 : 학사과-5895(2012.8.29.), 재무과-8205(2012.08.29.)
2. 201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기관에서는 본등록기간에 미등록한 학생 전원이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안내와 홍보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특히, 2012학년도 학사과정 수업료 5%인하에 따라 등록금을 기납부한 복귀생
(등록후 휴학한 학생이 복학하는 경우)등의 등록금 차액 환불은 학생 본인이 마이스누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도록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니 이점 유의하여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2012학년도 등록금 관련 안내사항> |
| ||||||||||
|
| |||||||||||
· 분납 신청 : 규정학기초과자 가능, 학부·대학원 신입생 불가 ·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가 학점 신청 안할시(0학점) 제적 처리됨(2012학년 1학기부터 변경) ·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 교환학생 : 학부생은 6학점기준(등록금 1/3), 대학원생은 3학점기준(등록금 1/2) 등록금을 납부함 (본인의 학점수강여부는 상관없음) ※ 등록금 환불자 학생 계좌번호 입력방법 - 메뉴 : 마이스누에서 학생이 로그인 후「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환불자는 ‘계좌번호 입력’ 칸이 보임 - 입력사항 :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와의 관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계좌번호 입력 가능시기 : 등록금고지서 출력기간과 동일 - 등록금 환불시기 :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날의 다음 평일날 |
|
복학(적)생, 재입학생
나. 수납기간 : 2012. 9. 7(금) ~ 9. 11(화)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다. 수납은행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라. 고지서출력 : 2012. 9. 5(수) 09:00부터「학교홈페이지」및「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마. 등록금 분납 4회 시행
(1) 신청대상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학부?대학원 신입생, 학자금대출 이용자, 전액장학금 수혜자 제외)
(2) 신청기간 : 2012. 9. 7(금) ~ 9. 10(월) 09:00 ~ 17:00
※ 분납신청은 수납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
(3)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가능
(4)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씩
(5) 분납기간 : 1차[09.07(금)~09.11(화)], 2차[10.23(화)~20.25(목)],
3차[11.09(금)~11.13(화)], 4차[11.28(수)~11.30(금)]
붙임 1. 2012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문(추가납부) 1부.
2. 2012학년도 2학기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 일람표 1부.
3. 2012학년도 규정학기초과자 등록금 안내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