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12학년도 2학기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시행 안내
1. 관련 : 학사과-7393(2012. 10. 19.)
2. 2012학년도 2학기「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시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온 바, 각 학부(과)에서는 조사 대상 강좌의 수강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 및 독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강의 중간 수강소감 조사 기간 : 10. 22.(월) ~ 11. 2.(금)
나. 문항 : 주관식 2문항(온라인)
1) 이 강의에서 특별히 좋거나 인상 깊은 점을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anything that is especially impressive about this course.) 2) 이 강의에서 특별히 아쉽거나 개선할 점이 있으면 적어 주십시오. (Please write down if there is anything to be improved for this course.) |
다. 대상교과목 : 학부 강좌(교양,전공 / 전임, 비전임), 대학원 희망 강좌
라. 조사방법 : 대상교과목 수강 학생이 ‘포털 마이스누(mySNU)’에 접속하여 직접 입력
마. 결과확인 : 강좌 담당교수만 가능(상세내용은 붙임 참조)
붙임 강의 중간 소감조사 프로그램 사용 안내 1부.
첨부파일 (1개)
- 강의 중간 수강소감조사 프로그램 사용 안내('12.2학기).hwp (1 MB, download: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