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13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 알림
1. 관련: 재무과-1740(2013. 2.28.)
2. 201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기관에서는 등록기간에 대상자 전원이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안내와 홍보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특히, 2013학년도 대학·대학원 수업료가 작년대비 0.25% 인하됨에 따라 등록금을 기납부한 복귀생(등록후 휴학한 학생이 복학하는 경우)은 기납부액과 금년도 등록금의 차액분이 환불되며, 환불방법은 학생 본인이 마이스누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해야 하니 이점 유의하여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2013학년도 등록금 관련 안내사항> |
|
|
| |
· 등록금 납부 실시간확인 시스템 개발 : 2013학년도부터 학생이 등록금을 납부하는 즉시 마이스누에서 확인 가능 및 등록금납부확인서 발급 가능(단, 신한카드는 종전과 같이 납부 다음날 오후1시 이후 가능) · 신용카드(농협BC,농협NH,신한,우리카드) 납부 : 재학생, 분납자 가능 · 분납 신청 : 신입생,재입학생 불가,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 가능 ·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 교환학생 : 학부생은 6학점기준(등록금 1/3), 대학원생은 3학점기준(등록금 1/2) 등록금 납부 (본인의 수강학점수는 상관없음) ※ 등록금 환불자 계좌번호 입력방법 - 메뉴 : 마이스누 로그인 후「등록금고지서출력」화면에서 환불자는 ‘계좌번호 입력’ 칸이 보임 - 입력사항 : 예금주,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와의 관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계좌번호 입력 가능시기 : 등록금고지서 출력기간과 동일 - 등록금 환불시기 :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날의 다음 평일날 |
|
나. 수납기간 : 2013. 3. 8(금) ~ 3. 12(화) 09:00 ~ 17:00(인터넷결제 포함)
다. 수납은행 : 전 은행(신용카드 결제는 농협,신한,우리은행만 가능)
※ 신용카드 결제방법 : 해당은행 창구납부, 카드사 홈페이지 인터넷결제
라. 고지서출력 : 2013. 3. 6(수) 09:00부터「학교홈페이지」및「포털마이스누」에서 출력
마. 등록금 분납 4회 시행
(1) 신청대상 :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 중 희망자
(신입생·재입학생·편입생, 학자금대출 이용자제외)
(2) 신청기간 : 2013. 3. 8(금) ~ 3. 11(월) 09:00 ~ 17:00
※ 분납신청은 수납기간 마지막일의 전일까지 신청가능
(3) 분납고지서 출력 :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가능
(4) 분납금액 : 등록금액의 1/4씩
(5) 분납기간 : 1차[03.08(금)~03.12(화)], 2차[04.19(금)~04.23(화)],
3차[05.09(목)~05.13(월)], 4차[05.29(수)~05.31(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