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윤종미l 2017-03-06l 조회수 6342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니.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비고

수강신청 변경

2017.3.2.() ~ 3.8.()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최대 6학점)

학과 수강신청 조정

2017.3.9.() ~ 3.10.()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수강신청 취소

2017.3.9.() ~ 4.20.()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수강신청 취소 승인

2017.3.9.() ~ 4.24.()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에서 처리

 

2. 유의사항

.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6학점까지이며,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에서 수강신청변경 학점수 조정신청서 수령 후 조정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수강신청학점수정)

.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1120(2017.2.2.)에 근거하여 2017.3.14.()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

.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 온라인 미신청, 취소원 미제출, 승인 누락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시 확인 요망

 

붙임 1.변경학점수 조정신청서 1.

    2.수강신청 정정요청서 1.

    3.수강신청 취소매뉴얼 1.

    4.교과구분 및 재이수구분 변경방법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