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니다.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
기간 |
비고 |
수강신청 변경 |
2017.3.2.(목) ~ 3.8.(수)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최대 6학점) |
학과 수강신청 조정 |
2017.3.9.(목) ~ 3.10.(금)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
수강신청 취소 |
2017.3.9.(목) ~ 4.20.(목)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
수강신청 취소 승인 |
2017.3.9.(목) ~ 4.24.(월) |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에서 처리 |
2.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6학점까지이며,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에서 수강신청변경 학점수 조정신청서 수령 후 조정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수강신청학점수정)
나.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1120(2017.2.2.)에 근거하여 2017.3.14.(화)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요청
다.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라. 온라인 미신청, 취소원 미제출, 승인 누락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시 확인 요망
붙임 1.변경학점수 조정신청서 1부.
2.수강신청 정정요청서 1부.
3.수강신청 취소매뉴얼 1부.
4.교과구분 및 재이수구분 변경방법 안내 1부. 끝.
- (붙임1)변경학점수조정신청서1.hwp (12 KB, download:49)
- (붙임2)수강신청정정요청서2.hwp (19 KB, download:50)
- (붙임3)수강신청 취소 매뉴얼3.hwp (509 KB, download:47)
- (붙임4)교과구분 및 재이수구분 변경방법 안내4.hwp (123 KB, download: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