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안내드리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 기간 | 처리사항 |
수강신청 변경 | 2017.9.1.(금) ~ 9.7.(목) |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 학사과정생은 최대 6학점까지 변경 |
학과 수강신청 조정 | 2017.9.8.(금) ~ 9.11.(월) |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
수강신청 취소 | 2017.9.8.(금) ~ 10.26.(목) |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출력 가능한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부)에 제출 |
수강신청 취소 승인 | 2017.9.8.(금) ~ 10.30.(월) | -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 |
2.유의사항
가. 학사과정 학생의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6학점이며,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부)에 변경학점수 조정신청서(붙임1) 제출 후 조정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수강신청학점수정)
나.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7225(2017.8.16.)에 근거하여 2017.9.7.(목)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변경 또는 취소 요청
첨부파일 (2개)
- (붙임3)수강신청 취소 매뉴얼.hwp (509 KB, download:46)
- (붙임4)교과구분 및 재이수구분 변경방법 안내.hwp (72 KB, download: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