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수강신청 취소 안내
수강신청 취소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수강신청 조정 및 취소 기간
구분 | 기간 | 비고 |
학과 수강신청 조정 | 2018.3.9.(금) ~ 3.12.(월) |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학사행정 > 수업 > 수강신청관리 >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 |
수강신청 취소 | 2018.3.9.(금) ~ 4.19.(목)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
수강신청 취소 승인 | 2018.3.9.(금) ~ 4.23.(월) |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에서 처리 |
나. 유의사항
-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학사과-1592(2018.2.12.)에 근거하여 2018.3.8.(목)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하며 별도의 취소기간 없음.
- 규정정학기초과자는 1학점 이상 수강하여야하며, 수강취소로 수강신청학점수가 0학점이 될 경우 미등록제적 될 수 있으므로 주의 요망
첨부파일 (1개)
- (붙임2)수강신청 취소 매뉴얼.hwp (487 KB, download: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