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학생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 개선 안내

박주연l 2020-12-29l 조회수 3596

본교 학생의 학적상 영문성명 변경 방법2021.1.1.로 아래와 같이 개선됨을 안내합니다.

주요내용

  ○ 학생영문성명 변경 방법:개선 전자율 변경 ⇒【개선 후신청-승인제

  ○ 개선 사유: 증빙서류에 기반한 엄정한 학적 관리, 학사 증명서상 통일된 영문성명 표기법 적용

  ○ 적용일자: 2021. 1. 1.

학생 영문성명 변경 신청 방법

  ○ [재적생]

    - 신청방법: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첨부하여 MySNU에서 신청

    - 신청메뉴: MySNU학사정보시스템학적변동신청학적부 기재 사항 정정

  ○ [졸업(수료)]

    - 신청방법:학적부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및 증빙서류(여권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증사본)를 학사과로 제출

    - 제출방법: 학사과 방문 또는 이메일(haksagwa@snu.ac.kr)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