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안내

박주연l 2021-08-27l 조회수 595

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기간

비고

수강신청 변경

2021. 9. 1.() ~ 9. 7.()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http://sugang.snu.ac.kr)에서 신청/삭제

정원 외 신청

학생 신청

2021. 9. 1.() ~ 9. 7.()

정원 외 신청 전산화(학생 신청 교원 승인 학생 수강 확정)

[학생] 수강신청 사이트 > 수강신청 > 정원외신청 > 신청, 수강확정

[교원] mySNU 승인관리 > 승인처리 > 수강정원외신청

[학과담당자]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수강신청정원외승인

교원 승인

2021. 9. 1.() ~ 9. 9.()

학생

수강확정

2021. 9. 1.() ~ 9. 10.()

수강신청 취소

2021. 9. 8.() ~ 10. 26.()

[학생] mySNU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업 > 정규학기수강취소

수강신청 취소 승인

2021. 9. 8.() ~ 10. 28.()

[교원] mySNU 승인관리 > 승인처리 > 정규학기수강신청취소신청

[학과담당자] 학사행정 > 수업 > 수강변동관리 >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

 

. 유의사항

 

1) [수강신청 취소] 기간 내 수강취소 신청 및 승인될 수 있도록 함

2) [정원 외 신청] 신청-교원승인-수강확정 기간 및 방법 숙지

3) [군휴학 원격수업] 학생이 직접 2021. 9. 14.()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에서 수강신청 취소 요청

4) [교과구분변경] 수업일수 1/4선인 2021. 9. 29.()까지 교과구분 변경 등록 및 승인 처리

5) [과정간 반복 수강신청]
 - 변경 기간에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동일교과목 포함)을 다시 수강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