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교내 보건진료소 비상대응팀 운영시간 및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변경 안내
최근 코로나19 방역조치의 단계적 완화 및 일상회복 전환기조와 연계하여 교내 보건진료소 비상대응팀 운영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함을 안내합니다.
가. 변경 내용
나. 시행일 : 2022. 6. 1.(수)
또한 위 사항 및 중앙방역대책본부에서 개정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역대응 지침(제13판)」(붙임 1) 등을 반영하여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붙임 2)이 변경되었으니 확인 바랍니다.
아울러, 학내 보고대상자(붙임3 참조, 확진환자/자가격리자)의 보건진료소 보고가 누락되지 않도록 협조 바랍니다.
○ 보고체계: 학과 연락 → 대학/기관별 감염병관리자 → 보건진료소 유선보고(교내 5342) 및 서면보고 (붙임3 작성, cw04083@snu.ac.kr) → 학생처
첨부 파일
1.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역대응 지침(제13판)」개정 안내 1부
2.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1부
3. 코로나19 보고 서식 1부
첨부파일 (3개)
- 1.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검역대응 지침(제13판)」개정 안내.zip (3 MB, download:59)
- 2. 20220601 서울대학교 코로나19 대응 매뉴얼.hwp (122 KB, download:62)
- 3. 코로나19 관리 대장(보건진료소 보고 양식)_공문용.xlsx (13 KB, download: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