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2025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금 신청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가. 선발대상: 2025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 학부·대학원 재학생, 대학원 연구생
나. 근로유형

다. 근로기간: 2025학년도 2학기(2025. 9월 ~ 2025. 2월)
라. 신청·선발 일정
- [학생신청] 2025. 7. 24.(목) 9:00 ~ 8. 6.(수) 18:00
-> 서울대학교 포털(mySNU) 또는 모바일 앱 > 수업·학업 > 학사행정(SHINE)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장학신청
->신청가능 목록에서 근로장학금 신청
- [선발결과] 2025. 8. 28.(목) 17:00부터 학생 본인이 시스템으로 확인 가능 ※ 붙임1 참고
마. 기타사항
- 근로부서별 선발 학생 중 학적변동 등으로 중도 포기자 발생 시 위 신청·승인 완료 학생 중 교체선발(해당 부서에서 개별연락)이 있을 수 있음
붙임
1. 교내 근로장학금 신청 매뉴얼(학생용) 1부.
2. 서울대학교 근로장학금 관리지침 1부.
가. 선발대상: 2025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 학부·대학원 재학생, 대학원 연구생
나. 근로유형

다. 근로기간: 2025학년도 2학기(2025. 9월 ~ 2025. 2월)
라. 신청·선발 일정
- [학생신청] 2025. 7. 24.(목) 9:00 ~ 8. 6.(수) 18:00
-> 서울대학교 포털(mySNU) 또는 모바일 앱 > 수업·학업 > 학사행정(SHINE) > 학사정보 > 장학 > 신청/현황 > 장학신청
->신청가능 목록에서 근로장학금 신청
- [선발결과] 2025. 8. 28.(목) 17:00부터 학생 본인이 시스템으로 확인 가능 ※ 붙임1 참고
마. 기타사항
- 근로부서별 선발 학생 중 학적변동 등으로 중도 포기자 발생 시 위 신청·승인 완료 학생 중 교체선발(해당 부서에서 개별연락)이 있을 수 있음
붙임
1. 교내 근로장학금 신청 매뉴얼(학생용) 1부.
2. 서울대학교 근로장학금 관리지침 1부.
첨부파일 (2개)
- 1. 교내 근로장학금 신청 매뉴얼(학생).hwp (405 KB, download:20)
- 3. 서울대학교 근로장학금 관리지침(2024.07.29. 일부지침개정).hwp (60 KB, download: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