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구성원의 신분확인 및 다양한 서비스 활용 수단인 S-CARD의 발급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2017학년도 2학기 신입생들이 S-CARD를 원활하게 발급받을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CARD 기능 및 발급방법 >

 

구 분

기 능

신청기간

발급절차

비 고

S-CARD

(ID + 금융카드)

신분증 : 도서관, 건물출입, 식권할인

SNU 머니(학내전용 사이버머니)

금융기능 : 체크카드

2 0 1 7. 9. 1 ()

 

교내 NH농협 방문

학생지원센터(67201)

신분증 지참

증명사진(3x4)은 입학

지원서 사진으로 대체 :

교체 희망자는 파일 전송 E-mail : nt@snu.ac.kr

성명, 학과, 학번, 연락처 기재

모바일

S-CARD

모바일 신분증 : 도서관, 건물출입, 식권할인

S-CARD 서비스(발급 · 출입관리 등), 모바일 학생증, SNU 끼리, 문화캘린더, SNU 머니(학내전용 사이버머니)

2 0 1 7. 9. 1 ()

~

(S-CARD발급 후)

S-CARD 발급 S-CARD App 다운로드 및 설치(구글마켓/앱스토어)App 실행 후 로그인 S-CARD 아이콘 →⊕ 아이콘 클릭

서울대 포털 계정 필수

스마트폰의 NFC/QR

바코드 기능 이용


입학일(2017. 9. 1.) 이전, 등록금 영수증을 제시하면 학생식당 식권 할인 및 중앙도서관 출입 가능

 

붙임 : 1. S-CARD 발급 안내 국·영문 각 1

      2. S-CARD 정보공개내용 및 신청서 서식 1

      3. 서울대 학생증 S-CARD 사용하기 1부.  끝.